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쇼핑몰 FAQ

  • [ 배송 ] [배송] 해외 거주 중인데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죄송합니다. 현재 비옥신 공식몰은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 ] [배송] 주문했어요!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오전 10시까지 입금확인이 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진행하고 있으며, 제품은 발송 후 약 1~3일의 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(연휴나 명절, 악천후 또는 택배 영업점의 환경에 따라 배송시일은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  • [ 배송 ] [배송]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, 배송 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시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발급된 주문번호를 확인하시어 주문번호로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번호는 SMS로도 발송되어졌으니 SMS를 확인해주세요.

  • [ 배송 ] [배송] 주문한 제품의 배송조회 어떻게 하나요?

    사이트 내 배송조회 매뉴를 통하여 주문번호 또는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 ] [배송]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당일 발송 기준으로는 평일 오전 10시 이전 1:1 게시판으로 해당 주문번호 선택 및 변경되는 배송지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으며,

    익일 발송 기준으로는 동일하게 1:1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주문상태가 배송이 시작된 상태에서는 주문지 변경이 불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 배송 ]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배송비는 3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 3만원 미만 제품 구매 시 2,500원의 배송비가 포함되어 결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• [ 배송 ] [배송] 택배사는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
    저희 쇼핑몰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 빛 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교환 및 환불은 입금 완료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관련 접수는 고객센터에서 받고 있습니다.

   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비 또는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    *참고해주세요- 교환 및 환불 불가의 경우

    1. 고객 책임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
    2. 상품을 개봉한 경우

    3.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결제 하다가 오류로 못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.

    *쿠폰 복구 방법

    '마이페이지>주문/배송관리>해당주문상세보기" 에서 결제 취소된 주문을 상세보기 클릭 후 들어가서 '쿠폰 적용 해제' 버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상기 방법으로 복구가 안될 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결제가 되질 않아요.

    저희 쇼핑몰은 ‘이니시스’라는 결제사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 이니시스 프로그램을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결제에 필요한 보안 프로그램(nProtect Online Security) 및 결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. 필요 프로그램 설치 후 결제하시면 원활하게 주문 가능합니다.

    또한,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아이폰이나 맥북 또는 애플사의 PC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,

    IOS 계열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과거 IOS 8.0 버전 업데이트 시 애플사의 아이폰 쿠키 설정 정책이 일괄적으로 변경된 내용으로 사파리 설정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
    휴대폰 인증 외에 결제시에도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    *설정 변경 방법

    아이폰 내 '설정>Safari>쿠키 차단>'항상 허용'으로 설정' 변경 해주시면 사이트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홈페이지, 모바일로 회원 가입 없이,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 단, 비회원으로 구매 시, 이벤트나 할인 혜택에 제한적일 수 있으며, 이벤트 등 진행 시, 고객님께 이벤트 SMS 안내가 불가능합니다. 주문 후, 배송 또는 취소 문의 시, 확인이 불가능하여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주문 변경 취소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변경은 구매내역 결제 취소 후, 재주문 방식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의 주문/결제 취소 메뉴를 통해 직접 취소 가능하며, 제품이 출고가 된 후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가상계좌 주문 후,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 7일이 지난 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처리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주문한 내용과 주문 상태를 통해 결제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 대금 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. 왜 그런가요?

    카드 취소 일자와 카드사 결제 일의 차이로 인해 취소 후에도 대금 청구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 부분은 익월 자동으로 환불되시며 보다 정확한 내용을 확인은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[주문/결제] 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
    신용카드 결제, 가상계좌(무통장입금)가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가입 ] [회원가입] 휴대폰 본인인증이 되질 않아요.

    이미 가입되어 있으시거나 접속하신 환경(모바일 또는 PC 기종 및 환경설정 등)에 따라 휴대폰 본인인증 시스템이 구동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아이폰이나 맥북 또는 애플사의 PC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,

    IOS 계열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과거 IOS 8.0 버전 업데이트 시 애플사의 아이폰 쿠키 설정 정책이 일괄적으로 변경된 내용으로 사파리 설정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*설정 변경 방법

    아이폰 내 '설정>Safari>쿠키 차단>'항상 허용'으로 설정' 변경 해주시면 사이트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  • [ 회원가입 ] [회원가입] 회원가입이 안돼요.

    아이폰이나 맥북 또는 애플사의 PC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,

    IOS 계열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과거 IOS 8.0 버전 업데이트 시 애플사의 아이폰 쿠키 설정 정책이 일괄적으로 변경된 내용으로 사파리 설정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 휴대폰 인증 외에 결제시에도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    *설정 변경 방법

    아이폰 내 '설정>Safari>쿠키 차단>'항상 허용'으로 설정' 변경 해주시면 사이트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고맙습니다.

  • [ 회원가입 ] [회원가입] 회원 가입 시,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시그니처 제품 특별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, 생일축하쿠폰, 첫구매감사쿠폰, 등급별 다양한 회원혜택 등 비옥신 공식몰 회원들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메뉴의 '고객센터>회원혜택안내'를 따라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회원가입 ] [회원가입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, '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'으로 접속 후, 회원 정보 수정의 하단 쪽의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옥신 공식몰은 계정의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의 재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 회원탈퇴 시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이벤트 결과

상품 사용후기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기업은행964-051661-01-016
  • 예금주비옥신코리아

  •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